780  
로그인 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īװ :
권영혁 2010-01-08 오전 10:00:00
5851
복도깨비를 실행후 서버를 확인중이라는 메세지후 로그인 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1. 인터넷 브라우저를 클릭한다.
 
2. [도구] - [인터넷옵션] - [연결] - [LAN 설정]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3. 클릭후 자동으로 설정검색(A) 체크된부분을 해제하고 확인을 누르고 나온다.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N [복도깨비관련] 사용자(사무실)정보 등록 및 변경 유성종 17300 2007-06-13
N [설치관련] 복도깨비 설치(신규회원 필독). 유성종 93827 2007-03-19
53 [설치관련] 한글 2024버전 호환문제   [0]     유성종 443 2023-10-31
52 [복도깨비관련] 인터넷등기 edge 사용법 및 주의사항   [0]     유성종 1479 2022-12-09
51 [복도깨비관련] 경미한 사항 공증의사록 면제   [0]     권영혁 959 2022-07-14
50 [복도깨비관련] 복도깨비 화면이 가려져 모두 보이지 않는 경우   [0]     유성종 1249 2022-05-16
49 [복도깨비관련] 고객발행용 영수증에 취급자 도장 기능 추가   [0]     권영혁 654 2022-04-27
48 [복도깨비관련] 익스플로러 실행시 자동으로 Edge가 실행되는 경우   [0]     유성종 1363 2021-11-23
47 [복도깨비관련]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나는 경우   [0]     유성종 1715 2020-01-15
46 [복도깨비관련] 큰마당에서 작은마당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위택스)   [0]     유성종 2393 2020-10-05
45 [복도깨비관련] 화면 도움말이나 서식참고 내용이 안보이는 경우   [0]     유성종 1489 2020-09-05
44 [복도깨비관련] 수정열람에서 표를 이용한 문서의 편집이 정상적으로 안될때   [0]     유성종 2842 2016-04-28
1/6 pages 맨앞  이전 | 1 | 2 | 3 | 4 | 5 | 6 | 다음  맨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