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  
화면 도움말이나 서식참고 내용이 안보이는 경우 īװ :
유성종 2020-09-05 오후 4:07:00
1493
복도깨비의 화면 도움말이나 서식참고의 내용이 백지로 안보이는 경우가 발생하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원인은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에 사용되고 있는 보안프로그램(AhnLab Safe Transaction)에서 아래와 같이 화면 캡처 차단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조치 하는 방법은 해당 인터넷 사이트(신한은행)를 종료하면 화면캡쳐차단 기능이 종료되어 복도깨비 화면 도움말이나 서식참고의 내용이 정상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사무실(1644-3504)로 연락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N [복도깨비관련] 사용자(사무실)정보 등록 및 변경 유성종 17340 2007-06-13
N [설치관련] 복도깨비 설치(신규회원 필독). 유성종 93937 2007-03-19
54 [설치관련] 복도깨비가 설치가 안될때(안전하게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0]     유성종 57 2024-04-23
53 [설치관련] 한글 2024버전 호환문제   [0]     유성종 463 2023-10-31
52 [복도깨비관련] 인터넷등기 edge 사용법 및 주의사항   [0]     유성종 1533 2022-12-09
51 [복도깨비관련] 경미한 사항 공증의사록 면제   [0]     권영혁 982 2022-07-14
50 [복도깨비관련] 복도깨비 화면이 가려져 모두 보이지 않는 경우   [0]     유성종 1297 2022-05-16
49 [복도깨비관련] 고객발행용 영수증에 취급자 도장 기능 추가   [0]     권영혁 667 2022-04-27
48 [복도깨비관련] 익스플로러 실행시 자동으로 Edge가 실행되는 경우   [0]     유성종 1375 2021-11-23
47 [복도깨비관련]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나는 경우   [0]     유성종 1722 2020-01-15
46 [복도깨비관련] 큰마당에서 작은마당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위택스)   [0]     유성종 2400 2020-10-05
[복도깨비관련] 화면 도움말이나 서식참고 내용이 안보이는 경우   [0]     유성종 1494 2020-09-05
1/6 pages 맨앞  이전 | 1 | 2 | 3 | 4 | 5 | 6 | 다음  맨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