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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건관리 프로그램 추가
유성종 2008-02-20 오후 6:5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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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인메뉴의 '고객관리' 업무코스명을 '사건관리'로 변경합니다.
   이 코스는 회원님의 사무실 운영에 매우 유익한 기능이므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법도 매우 쉽습니다.

2. 사건관리 프로그램의 기능 및 특징
 가. 사건관리

 사용자가 복도깨비의 모든 업무코스에서 작업한 내용을 저장하게 되면 그 내용 일체가 보관되어서 추후 그 사건을 불러올 수 있을 뿐 아니라 회원사무소가 처리한 전체
수임사건 내역, 특정사건의 수임내역, 당사자(고객)별 수임사건의 내역에 관한 통계자료가 년, 월, 일 단위로 편성됩니다.
 
 나. 회계관리

 사용자가 복도깨비의 모든 업무코스에서 작업한 업무에 대하여 고객용 영수증을 발행하고 저장을 하면 그 사건에 관한 수수료의 청구내역, 수납내역, 미납금 내역등 일
체의 회계관리 장부가 자동 편집되어서 년, 월, 일 단위 또는 일정 적용기간내의 회계통계를 알 수 있습니다.
 
 다. 미납금조회 및 미납금 정리

 발행된 고객영수증에서 청구된 수수료 등이 총100만원인데 60만원만 입금된 경우 나머지 40만원 부분은 미납금 장부에 자동 기장되어서 미납금에 대한 사항만 일목요연
하게(언제, 어떤 사건의 수수료 얼마 중 얼마가 미납됨) 정리되어 년, 월, 일 단위 또는 일정 적용기간내의 미납금 통계를 볼 수 있고, 추후 미납금이 입금된 경우 그
입금일과 입금액을 입력해 주면 입금된 미납금은 '수익금'으로 정리되는 반면 당해 미납금은 0원 또는 잔액이 더 있다면 그 잔액이 자동 기장됩니다.
 
 라. 새장부 입력(수동입력)
 이상의 사항은 고객용 영수증이 발행되었을 경우에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다만 영수증을 방행하지 아니하여도 사용자가 스스로 금전입금사항, 미납사항을 입력하여 금
전출납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 동일ID내에서만 작동
 이상의 업무는 보안을 위하여 사용자 각자의 ID별로만 가능하며 사무실내의 통합정리는 되지 아니합니다. 사무실내의 통합적인 통계를 위해서는 각 ID별로 작성된 사항
을 출력하여 대조하시면 됩니다.
 
 바. 수정 삭제 기능
 구태어 오래 보관할 필요가 없는 사건내역, 회계관계의 사항은 삭제할 수 있고, 또 내용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 이상의 기능을 사용해 보시고 추가하거나 수정할 사항, 기타 보완할 사항이 있으면 그 의견을 보내 주시면 검토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의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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